한국은 IT강국이며 인구대비 개발자가 많고 자원이 없는 나라다 보니 개발자가 10배정도 더 늘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좋은 서적이 많아야 하고 좋은 학교가 많아야 하고 좋은 클럽, 동아리가 많아야 하고, 좋은 방속이 많아야 하는데... 다 없죠. 이공대 기피현상도 있고, 개발자도 많이 줄었을거라 생각이 되네요.


개발자들이 자기 이야기를 하고 서로 의견을 나누고 개발자가 보는 세상은 어떤지 궁금한 사람들은 강추합니다.


http://www.podbbang.com/ch/9126


홈페이지도 열었네요.

http://iamprogrammer.io/


임백준 - 책도 많이 내시고 상당히 유명하신 분이시네요. 미국 뉴저지에 사신다고 함

데니스 김 - 한국에서 작은 회사를 가지고 계시고, game과 보안쪽에 일하신다고 함

정도현 - 일본 도쿄에서 일하는 엔지니어라 함


MC소개

lim
임작가
한국의 개발자들이 모두 행복한 프로그래머가 되는 그날까지 수다떨기를 멈추지 않기로 결심한 뉴욕의 프로그래머. 프로그래밍 할 때와 글을 쓸 때, 그리고 축구를 할 때가 가장 행복한 꽃중년.  
dennis
데니스
프로그래머 / 나이키 Run the city의 보안을 담당했으며, 현재 여러 모바일게임과 게임 포털에서 보안과 레거시 시스템에 대한 클라우드 전환에 대한 기술을 지원하고 있다. 최근 관심사는 사회적 해킹과 머신 러닝, 클라우드 그리고 터보 씨 프로그래머.  
jung
정개발
동경에 거주하는 구글 셔틀아키텍트/컨설턴트. 주로 엔터프라이즈 어플리케이션 개발 프로세스 개선과 대규모 서비스 스케일링에 대한 아키텍처 컨설팅을 담당. 블로그 moreagile.net을 운영하고 있으며 자이언트 킬링을  꿈꾸는 철없는 중년.


Posted by 쁘레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