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밌는세상2015. 11. 12. 09:31

투사는 국민들에게 존경받는 사람이며,

독재자의 딸은 아무것도 생각이 없습니다.


한국은 정말 부끄러운 나라입니다. 후진국인 미얌마 조차 저렇게 훌륭한 여인을 알아보고 국가를 맞길수 있는 정치수준이 있는데

한국은 어떻습니다? 첫 여성대통령으로 어떻게 저런 여자가... 역사에 부끄러운줄 알아야지.

대통령선거 개표후 외신에서 보도되었던 '독재자의 딸이 인권운동가를 이기다' 치욕적인 외신을 보고 이 나라는 여기서 끝나는 것인가 했던 마음이 기억납니다.

독재자의 딸이 어떻게 인권운동가를 선거에서 이길수 있습니까? 자식들에게 도데체 뭘 가르칠려고...

부끄러운줄 알아야지~

운종게 대통령쯤 됐으면 이제라도 국민을 위하는 정치를 해야지, 아직도 정신못차리고 역사왜곡에나 신경쓰고 있으니... 이 중요한 시기에. 이제 한국호가 골든타임을 놓치면 어떻게할겨?

---------------



<타임>이 ‘투사’와 ‘독재자 딸’로 다룬 두 인물의 ‘오늘’

 박근혜 대통령과 수치 여사

박근혜 대통령과 수치 여사
박근혜 대통령과 관변 학자들은
미얀마의 오늘 어떻게 기록할까

수치와 같은 반열에 오르고 싶었지만
2012년 <타임> ‘독재자 딸’ 표제처럼
아버지 남긴 과거에서 한 발도 못 나가

http://hani.co.kr/arti/opinion/column/716816.html?_fr=mt2

---------------

타임 표지 ‘철권통치자의 딸’

Strongman's Daughter = 독재자의 딸


https://en.wikipedia.org/wiki/Strongman_(politics)

strongman is a political leader who rules by force and runs an authoritarian regime. The term is often used interchangeably with "dictator", but differs from a "warlord".

---------------

왜 어떤 사람은 이마박에다 TIME을 찍고 어떤 사람은 자기 이름을 가리게 표지를 디자인 하는걸까요? 악당들은 얼굴 더 잘 보이라고 TIME을 뒤에 배치하는 TIME의 센스인가요? 이런 센스장이들.


    Image result for putin times
    Image result for putin times

Posted by 쁘레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