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밌는세상2015. 11. 15. 06:34

요즘 큰 사건들이 터지면 여지없이 자기들 짓이라고 바로 자수하는 애들이 있습니다. 

IS = Islamic State

ISIL = ISIS = Islamic State of Iraq and the Levant

이슬람 동맹이라고 불리는 이슬람 과격단체중 하나인데요. 아주 사악하고 복잡한 놈입니다.


종합 격투기 선수중 노게이라(Nogueira)라는 친구가 있습니다. 이 친구는 주짓수 초절정 고수인데 스탠딩 카격이 좀 약합니다. 그래서 싸우기 힘든 상대를 만나면 벌러덩 뒤집어 져서는 다리를 벌리고 들어오라고 손짓을 합니다. 다들 노게이라와 그란운드를 피하려고 하지만 시간을 그냥보낼수만은 없어 계속 주변을 맴돌다 결국 들어가고 맙니다. 그러다 한방에 훅~ 가는 사람 여럿있었습니다. 불꽃의 하이킥을 가진 크로캅고 그라운드로 갔다가 한방에 갔고, 표도르도 잘못하다가 훅 갈뻔하기도 했습니다.


얼릉 드러와~ 드루와~

그라운드 처음이지...


---------------



---------------

이슬람 동맹이 요즘 하는짓이 노게이라 그라운드 전략입니다. 그냥 싸워서는 이길 확률이 없으니 무조건 지상전으로 서방 사람들을 끌어들일려고 합니다. 일딴 지상전이 시작되면 서방 군인들도 많이 죽어나가게 될테니 잃을것 없는 ISIS 입장에서는 버티기만 해도 이길수 있는 작전이지요.

그래서 자꾸 끔찍한 사건을 저지르고 복수하고 싶다면 들어오라고 합니다. 이번 파리사건도 프랑스가 흥분해서 토벌대를 보내고 지상군을 투입해서 오판을 하도록 유도하고 있습니다.

ISIS는 점조직이므로 조직의 돈줄과 조직줄을 끊어서 서서히 죽여야지, 절대로 그들이 원하는 대로 그러운드에 들어갔다간 빠져나올수 없는 미키를 무는 결과가 될것입니다. 천천히 말려죽일수 있는 방법을 찾아야겠습니다.

---------------



Posted by 쁘레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