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이야기/Stock2015. 12. 8. 17:26

국제유가 하락에 배팅하는 것은 아주 가능성 높은 투자저였습니다. OPEC도 감산에 합의하지 못했고 오히려 증산쪽으로 결론이 났지요. 아직 유가가 좀더 떨어질 확률이 굉장히 커보이네요.. 담주에 미국 이자율도 올라갈테니 좀더 지켜볼 필요가 있겠네요.

더 좋은 기다릴 기술적인 이유는 오늘 폭락한 유가가 지지선을 잃었기때문에 지지선을 확보할때까지 기다리는게 좋을것으로 보이네요.


--------------------

저는 DWTI를 샀는데 오늘 하루만 17% 상승했네요.

DWTI VelocityShares 3x Inverse Crude


Crude Oil가격이 급락하고 있고 어느 애널들은 20불대까지 갈수도 있다고 경고하고 있습니다.

Crude Oil Jan 16 (CLF16.NYM)

OIL iPath S&P GSCI Crude Oil Total Return Index




--------------------

달러 인덱스가 유가하락을 더 부추기고 있습니다. 달러가 당분간 좀더 오를수 있을것 같습니다.

USD US Dollar Index

--------------------

Posted by 쁘레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