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이야기2015. 11. 8. 06:48


집에있는 여러개 노트북이 윈도우 10으로 잘 돌아가고 있지만, 최근에산 델 노트북이 부팅이 안되는 문제가 발생했습니다. 윈도우 10이 문제가 많다는 얘기는 들었는데 실제 사용하는 입장에서는 큰 문제가 없다고 생각했는데, 부팅이 중간중간 안된다니요? 그래서 계속 factory reset하면서 개인 data도 몇번 날려먹었습니다. 열받아서 DELL에 전화하면 Windows 10때문인것 같다고만 합니다. 다시 Windows 8.1 image로 factory reset하라고요. 이번에는 Windows 10안깔고 같은 패턴으로 일주일정도 써볼려고 합니다. 같은 문제가 발생하는지 궁금하네요.

이런 문제가 많이 발생해서 HP나 DELL에서는 사용자들에게 Windows 10에서 8.1로 downgrade하기를 권장한다고 합니다. 저에게 그랬던것 처럼.
새끼들 잘좀 만들지... 셋다!

-----------------------

Tech support at Dell and HP encourages users to downgrade Windows 10

http://www.digitaltrends.com/computing/hp-dell-dowgrade-windows-10/



Posted by 쁘레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