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이야기2016. 4. 12. 02:06

핏빗 주주로서 Aria를 하나 구입했습니다. 가격이 어느세 65불정도까지 떨어져서 살만해 진것 같습니다. 원래 가격은 130불 가량 됐었던듯.

무엇보다 fitbit app과 연동되어 자동으로 몸무게를 track해준다는 것은 좋은 기능인것 같습니다. 수동으로 넣을수 있게도 되어있지만 사람이 매일매일 할 일은 아닌것 같으니까요.

하얀색을 샀는데, 모양은 아주 맘에 듭니다. 예쁘고 튼튼하게 보입니다. 걷모습은 완전 합격.

그런데 설치부터 좀 읽어봐야 할것이 많습니다. 다른 fitbit 제품과는 다른게 Bluetooth가 지원이 안되고 WIFI밖에 없어서 WIFI를 ARIA가 제공하는 네트워크를 잡고 다시 인터넷때문에 집공유기를 잡고... 하고 나니 쉬웠지만 이런것은 기능이 간단하듯이 설정도 읽을게 없어야지요. 여기에서 점수 확 깍았습니다.

설치하고 나니 손이 안가고 아주 좋네요. 하루하루 몸무게와 BMI를 track해 주는데 50불 정도면 사람들에게 좋은것 같습니다. 가족이 몸무게가 비슷하지 않는한 사람마다 다 구별해주니 그것도 좋고요.

--------------------

아마존 리뷰는 4500개 정도에 평균 3.5는 되는듯. 제 점수도 4.0 이상은 주기 어려울듯.

Fitbit Aria WiFi Smart Scale

by Fitbit

 리뷰를 읽어보니 호불호가 극명히 갈리는데, 불만사항으로는 제가 지적했던 설정, 특히 WIFI connection, 그리고 배터리 문제가 있다고 하네요. 헐 사용한지 일주일밖에 안되서 배터리는 모르겠는데, AA건전지 4개가 들어가는데 6개월 이상 가지 않는다면 에러지요.

http://www.amazon.com/Fitbit-Wi-Fi-Smart-Scale-White/dp/B0077L8YFI

--------------------



--------------------


Posted by 쁘레드